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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달사업을 통해 정부정책 지원
- 중소, 지역, 여성기업 등 경제적 약자에 대한 판로지원 확대
- 벤처기업 등의 신기술제품을 우수제품으로 선정 판로지원
고객감동의 최고가치 서비스 제공
- 맞춤형(On-Demand)구매서비스 확대
- 고객의 현장 목소리를 반영하는 「상시 모니터링제·해피콜 서비스」실시
- 조달물품 품질관리 강화
- 기동점검반을 구성하여 레미콘 등 주요 관급자재 품질점검 실시
- 행정용품(비품류) 사후관리 서비스(A/S)실시로 고객만족 조달행정 구현
원자재 수급 및 가격안정을 위한 비축사업 활성화
- 중소기업에 안정적 원자재 공급 지속 추진
- 비축물자에 대한 국내외 시장 정보 제공
전자조달서비스 이용을 통한 공공조달 효율화 선도
- 나라장터 사용자 교육 확대실시로 활용도 제고
-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 활성화
- 물품대금 온라인 청구 확산으로 투명성 제고
조달행정의 전문화·효율화
- 현장학습제를 통한 전문성 강화
- 신규직원의 조기 직장적응을 휜한 Mentor제 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