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
Close

현장뉴스

공유하기 링크복사 출력하기
게시글 상세페이지

게시글 상세페이지입니다.

공공조달 통한 ‘물산업’ 활성화 박차·· 신성장동력 확대
작성자 : 윤일구 조회수 : 232 등록일 : 2024-03-28 08:50:32

조달청(청장 임기근)은 27일 ‘조달기업과 함께하는 민생현장소통’ 일환으로 대구지역을 찾아 지역특화산업인 물산업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, 신성장 동력인 물산업이 공공조달을 통해 글로벌 일류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.

사진1_물산업현장간담회

▶ 임기근 조달청장(왼쪽에서 여섯 번째) 27일 대구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 간담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
사진2_물산업현장간담회

▶ 임기근 조달청장(왼쪽에서 두 번째)이 27일 대구에 위치한 국가물산업클러스터에서 열린 현장소통 간담회에서 '조달제도를 충분히 활용하여 우수한 물기업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'고 말하고 있다.


사진3_물산업현장간담회

▶ 임기근 조달청장(왼쪽에서 첫 번째)이 27일 민생현장소통의 일환으로 대구 국가물산업클러스터 입주기업 간담회를 하고 있다.


사진4_물산업현장간담회

▶ 임기근 조달청장(왼쪽)이 27일 대구 소재 (주)그린텍을 방문하여 제조시설을 점검하고 있다.


사진7_물산업현장간담회

▶ 임기근 조달청장(왼쪽에서 네 번째)이 27일 대구 소재 펌프 전문 제조기업 (주)그린텍을 방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

공공누리
조달청 이(가) 창작한 공공조달 통한 ‘물산업’ 활성화 박차·· 신성장동력 확대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: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담당부서 : 대변인
  • 042-724-7448